2017 상반기 국제 고객 세미나 ( 2017. 06. 16 )




대구텍의 앞선 금속 가공 솔루션을 선보이는 데 고객 세미나는 필수적입니다. 특히 세계 각지의 고객들을 초청한 세미나의 경우는 회사의 연간 계획 중 가장 중요한 날로 여겨 집니다.

대구텍은 5월 8개국 100 여명의 금속 가공 전문가를 초대하여 복잡한 절삭 조건의 난삭재를 가공 하는 데 최적의 해결책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들은 자동차 산업, 항공 우주 산업, 발전 산업에서 일반 기계 가공 산업까지 각 산업에서 요구되는 최신 정보를 제공 받았습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장비 운영자뿐만 아니라 체코, 핀란드, 헝가리, 인도, 뉴질랜드, 네덜란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웨덴의 다양한 규모의 기업 임원 및 경영자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세계 각국의 많은 동업자들을 만나 보고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공구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라고 인도의 한 자동차 간부는 말했습니다.

DrillRush, SpadeRush, TwinRush 같은 다양한 종류의 구멍 가공용 제품들이 그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공구들이었습니다.

"저희는 현재 TopDrill과 다른 공구회사의 드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제 마음에 든 것은 DrillRush입니다. 저는 이 제품이 어느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 지 궁금하였습니다. 그리고 DrillRush 라인은12xD에서 더블 마진까지 전 제품이 다 있었습니다.

헤드의 교환이 가능한 12xD DrillRush 라인은 표면 마감을 손상시키지 않고 부드러운 칩 배출을 허용하면서 정확하고 반복적이고 경제적으로 깊은 구멍을 가공합니다.

꼬여진 몸통의 홈을 따라 설계된 넓어진 절삭유용 관을 통해 공급되는 강력한 절삭유로 인해 드릴과 피삭재는 항상 냉각 되고 직경이 12mm에서 22.9mm까지 가공 시 사이클 타임을 최소화합니다.

DrillRush 더블 마진 공구의 경우 양 절삭날 부위에 각 2개의 가이드(총 4 개)를 가지고 있어 가공 과정에서 오차를 줄이고 공구의 직진성을 향상하여 구멍 가공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또한, 대구텍의 더블 마진 인덱스 드릴 헤드는 구멍의 공차를 줄이고, 표면 조도 및 생산 안정성의 향상으로 고품질의 구멍 가공을 안정적으로 가능케 합니다.

제품 가공 시연 시간에는 대구텍 공구가 알루미늄과 인코넬 등의 가공이 까다로운 합금과 여러 종류의 피삭재들을 가공 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 주었습니다.

풍력 발전 회사의 한 관리자는 MillRush와 Mill2Rush의 시연을 통해 매일 가공해야 하는 다양한 난삭재를 어떻게 한 공구가 가공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보고 놀라워하였습니다.

"MillRush과 Mill2Rush를 사용함으로 저희는 공구 비용 절감이 가능하고, 여러 공구 업체에서 다양한 공구를 공급 받을 필요가 없어질 것 입니다. 앞으로 가공 전 과정에서 두세가지 브랜드의 공구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라고 네덜란드의 한 전문가가 설명합니다.

Mill2Rush 6NGU인서트는 3가지 종류의 형상이 있는데, 강과 주철의 일반적인 가공을 위한 'M', 저출력의 장비에서 탄소강 및 합금강 등의 난삭재 가공이 가능한 "ML", 알루미늄 및 비철 재료 가공을 위한 'AL' 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에서 온 한 장비 운영자는 간편하고 강력한 출력을 가진 Typhoon과 HardMill의 조합에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헝가리 자동차 부품 업체는 "더 강력한 장비를 구입할 투자가 현시점에서 불가능한데, Typhoon으로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이 공구를 통하여 고가 장비와 같은 높은 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 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대구텍의 고속 제트 스핀들인 Typhoon은 낮은 RPM 장비에서 고속 RPM이 요구되는 소구경 공구 사용 및 밀링, 구멍, 연삭 가공 시 고속 가공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장비에서 절삭유를 분출하는 고압 펌프의 힘을 기반으로 내장된 터빈을 회전시켜 40,000 RPM 이상의 속도로 내는 방식으로 작동됩니다.

절단 및 홈 가공 시 고압의 절삭유를 공급하여 뛰어난 칩 분절이 가능케 되어 대부분의 피삭재에서 사이클 타임이 단축되고 공구 수명을 연장할 수 있지만, 난삭재의 경우에는 낮은 이송 속도로 가공되어 표준 외부 절삭유 사용으로는 확실한 칩 분절이 곤란해져 작업 방법을 바꾸어야 합니다. T-Burst 라인은 이러한 문제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기술자가 저 출력 장비에서 생소한 피삭재를 가공 할 때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여 저비용으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만들어 기술자의 어려움을 해결합니다.

T-Burst QuadRush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온 기술자의 작업에 가장 이상적인 공구입니다.
"저희는 생산성을 높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우수한 칩 제어를 제공하는 공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오늘 시연을 보고 앞으로는 칩 제어를 위해 생산을 늦출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대구텍을 방문한 금속 가공 전문가들은 선진화된 최첨단 생산시설을 체험하며 급변하는 제조업계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잊지 못 할 추억을 손에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