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공구수명을 보장하는 주철 신재종 ( 2016. 03. 08 )




주철의 고속 황삭 가공을 위한 최적의 신재종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금속 재료인 주철은 가공이 용이한 금속에 속합니다. 하지만, 최근 고속 가공을 통하여 생산성 향상을 추구하는 경향과 머시닝 센터를 이용해 가공하는 복잡한 형상의 주철 부품 가공이 늘어남에 따라 대구텍은 새로운 주철 가공용 재종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신재종은 주철의 고속 및 황삭 가공 작업에 적합하게 개발되었습니다.

대구텍의 신재종 TT7515는 인성과 강성이 대폭 향상된 모재에 특수한 CVD 코팅을 적용하여 고속 가공에 적합하도록 내마모성을 극대화시켰습니다.

또한, TT7515 재종은 더욱 균일하고 강성이 보강된 초경 모재를 적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강력한 코팅 부착력으로 인하여 코팅 박리 억제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TT7515 재종은 특히 회주철의 고속 가공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며, 가혹한 절삭 조건에서도 돌발 파손을 최소화하여 더욱 안정적입니다. 더불어 최신 코팅 적용으로 공구 수명을 대폭 증가시켰습니다.

TT7515 재종은 기존 TT6800 재종의 단점을 보완하고 그 모든 가공 영역을 커버하며 더욱 더 향상된 성능을 선보이므로, 기존 TT6800 재종은 재고가 소진되면 단종될 예정이며 대신 TT7515 재종으로 공급될 것입니다.

회주철의 실제품 가공 테스트에서도 TT7515 재종은 경쟁사의 유사한 제품에 대비하여 40퍼센트의 공구 수명 증가를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