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턴 자동선반용 신규 T-Burst 홀더 출시 ( 2016. 08. 29 )




소형 난삭재 부품 가공에 최적화된 고압 급유방식의 터닝 홀더

대구텍은 고압 급유 방식 제품인 T-Burst 제품군에 소형 부품 가공을 위한 스위스 턴 자동선반용 터닝 홀더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신규의 스위스 턴 장비용 T-Burst 홀더는 기존에 출시된 T-Burst와 마찬가지로 두 개의 급유홀에서 고압의 절삭유가 나와서 칩이 발생되는 부분과 인서트의 경사면 사이로 고압절삭유가 직접 분사되어 최적의 칩 배출 및 제어가 가능하며, 고속 고이송 조건 하에서도 긴 공구 수명 및 높은 생산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의 스위스 턴 장비용 T-Burst 홀더는 최대 절삭유 압력 140바(bar)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동차, 의료 및 항공산업 등의 소형부품 가공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신규 T-Burst 홀더는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및 인코넬과 내열 합금 등의 난삭재 가공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 턴 자동선반용 T-Burst 제품의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절삭유 원터치 교환 (커플링)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홀더를 교체 시 장비에 연결된 호스와 홀더의 탈부착이 매우 빠르고 간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절삭유 원터치 교환 (커플링) 시스템을 가진 호스는 장비 사양에 따라 200mm, 300mm의 두 가지 길이로 공급됩니다.

실제 가공 테스트에서는 자동차 관련 부품이나 의료 부품 가공에서 스위스 턴 T-Burst 제품은 경쟁사 제품 대비 100퍼센트 이상의 공구 수명 증가의 결과를 보였주었습니다.

스틸 마그네틱 아이언 소재의 미션 코어 (mission core)를 가공하는 테스트에서는 동일 절삭조건에서 경쟁사 제품보다 공구 수명이 300퍼센트 증가되었습니다.

의료산업에 사용되는 부품인 어버트먼트 가공에서는, 크롬 코발트 몰리브덴강 소재인 부품을 동일 절삭조건에서 가공 시 경쟁사 대비 100%의 공구 수명 증대 효과가 있었습니다.


스위스 턴 T-Burst 홀더 특징
- 탁월한 칩 컨트롤
- 동일 조건 하에서 공구 수명 증가
- 고속 및 고이송에서 높은 생산성 획득
- 절삭유 원터치 교환 시스템 호스 적용으로 홀더 교체가 쉽고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