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티브 7코너형 체이스헵타 신제품 ( 2016. 01. 28 )




7코너 사용으로 경제적이며, 저절삭 가공이 가능한 포지티브 밀링 제품

소형 머시닝센터 및 고속 가공기 등을 이용한 가공의 증가에 따라, 대구텍도 이에 맞춰 가공 시 절삭저항이 낮으며, 7코너 사용이 가능한 포지티브 밀링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신제품인 체이스헵타 제품의 포지티브 인서트는 절삭저항이 적으므로 부드러운 절삭가공이 가능하며, 7코너의 헬리컬 절삭인선을 보유하고 있어 아주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인서트의 두께도 기존 제품들에 비해 증가하여 충격 및 파손에 강하며, 이런 특징으로 인하여 일반적인 포지티브 인서트의 약점인 취약한 강성문제도 해결하였습니다.

이 체이스헵타 인서트는 두 가지 표준 형상으로 공급됩니다. 강 및 주철가공용인 “M”타입 형상과 스테인리스강 및 난삭재 가공용인 “ML”타입 형상입니다.

표준 체이스헵타 커터는 45도 절입각과 최대 절삭깊이 3.2mm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인서트를 커터에 장착 시 18도의 축방향 경사각을 가짐으로써, 저절삭 저항 가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커터는 예각의 인서트 포켓 형상으로 인하여, 안정적인 인서트 클램핑이 가능하며, 측면가공이나 헬리컬 램핑가공시에 간섭 없는 가공이 가능합니다.

표준 체이스헵타 커터는 엔드밀 타입(직경 32-50mm), 페이스밀 타입(직경 32-125mm) 규격을 표준품으로 운영하며, 일반 페이스 밀링, 램핑가공 및 모방가공 등의 다목적용 가공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타사 제품과의 비교 테스트 가공에서 대구텍의 체이스헵타 “ML”타입 인서트는 스테인리스강 가공에서 43% 증가된 공구수명을 보였으며, “M”타입 인서트는 주철가공에서 100%와 150%의 공구수명 증가를 보였습니다.